나의 하루/Out of 일상(공개)

[호주 어학연수] | 사전교육 1일차 | 2024.07.02(화)

dune2 2024. 7. 4. 00:49

 

오늘 호주 어학연수 사전 교육이 있는 날이었다. 약을 먹고 있는데 감기가 점점 심해지는 것 같았다. 목이 아프고 기침을 해서 마스크를 쓰고 갔다.

총장님과 안성시장님이 오셔서 축사와 격려사를 해주셨다. 그리고 간단한 일정 설명을 들었다.

제비 뽑기로 조를 뽑았다. 나는 B조를 뽑았다. 같은 조 사람들이 다 I 였다. INTP 2명, INFP 2명 어떻게 이렇게 같은 조가 되었는지 신기하다. 나는 밝고 활발하신 분이 있어야 에너지를 받아서 같이 활발해지는데 텐션이 낮아질까봐 살짝 걱정이다.

조장을 뽑는데 내가 하고 싶다고 했다. 유튜브 찍으려면 그러는 편이 나을 것 같았다. 조장을 하면 공로상으로 3만원을 준다고 하는데 현지 물가 생각하면 많은 돈은 아닌 것 같았다. 그래도 주는데 감사히 받겠습니다.

조 편성을 마치고 장소를 이동해서 레크레이션을 했다. 이것 저것 활동을 하고 온누리상품권 만원을 받았다.

 

012